Client
BGF ecobio
Type of Work
Naming, Logo
Identity System
Application System
Stationary
Calendar
Banner
Shopping bag
Signage
REVERT는 6개월 안에 생분해되는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를 개발생산하는, BGF ecobio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REVERT의 지속가능한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구를 깨끗하고 건강한 자연의 상태로 되돌린다>는 기업이 추구하는 메세지에 의해 새로운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네이밍이 디자인되었습니다. 심볼의 rewind 형태는 ‘되돌리다’라는 메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심볼의 방향으로부터 파생된 대각선과 화살표 그래픽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일관되게 전달합니다. 또한 나무, 태양, 물과 같이 자연을 시각화하는 아이콘을 개발해 소비자와의 친근한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하였습니다. 자연에서 유래한 컬러시스템과 정제과정을 줄인 크라프트보드를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하여, 네이밍부터 로고, 어플리케이션까지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설립하였습니다.